소년

뮤지컬웨딩 지인없어도돼!

일상정보



저는 요새 1일1팩을 꾸준히 실천하다가, 어제부로 포기했습니다...

역시나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 어울리지 않는 프로젝트였어요ㅎㅎ

꾸준히 관리하시는 분들이 너무 대단하게 느껴지는 기간이었습니다.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분들 중에는 예신 분들이 있겠지요?

피부는 뒤로하고서라도, 이것저것 좋은 걸 찾다가 시간이 다 가기도 하죠.

금일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뮤지컬웨딩 입니다.



요새 트렌디한 결혼문화로 급부상중인 뮤지컬웨딩 인데요:-)

아마 여기 저기 알아보고 계신 분들도 상당히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방대한 자료를 수집하긴 했는데, 정리가 안 된다! 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간단한 순서와, 인기곡, 업체추천까지 알차게 준비해봤답니다.



먼저, 뮤지컬웨딩 이란 말 그대로 화려한

 연극판을 예식에 접목시킨 문화인데요.

보통 식 시작 때 오프닝 무대를 해서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지요.

그 후에는 신랑입장, 신부입장, 축가, 행진까지!

크게 5막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요새는 '지금 이 순간' 'Fall in love'같은 

다양한 영화ost들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어, 근데 저희는 뮤지컬웨딩 부탁할만한 

지인들도 없고 그런쪽에서 일하지 않는데요?

라고 물음표가 머리 위에 동동 뜨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아예 준비부터 예식 당일 리허설까지

 꼼꼼하게 준비해주는 회사들이 많으니까요!



그 중에서도 뮤지컬웨딩 준비에는 피노키오MC를 추천해요!

실제 그 분야 출신의 실력자들이 다수 내포 되어 있는 곳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접근성 좋은 상담까지 이보다 좋을 수 없겠지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찾아

 추가 하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까,

고민중이신 분들은 바로 카톡을 켜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가 준비한 폿팅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이만 늦기전에 물러갈게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