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인터넷설치 통신사 비교 후 지원받고 바꿨어요!!

일상정보


앞으로 이사 갈 곳이 오피스텔이에요

제가 너무 살고 싶었던 건물이었는데, 제작년

부터 매물을 알아봤었던 기억이 나요

워낙에 이 곳 자체가 입지조건이 좋고

저희 회사 근처에 있다 보니 이 쪽 거주를

꿈꿔왔었는데, 드디어 자리가 나 이번에 이사를 갔지요

이사를 한지 어느덧 이주차 되었는데,

이 쪽에 거주하면서 만족함은 말로 표현 못해요

그러면서 이번에 인터넷설치 신청을 진행했는데,

아마 인터넷사의 차이는 못 느끼고 있어요

요즘 회선이 다 빠르기 때문이지요~

통신사 상관 없이 3사에서 지원 해 주는

혜택들을 확인 해 보며 고른 거 같아요



지원금을 얼만큼이나 많이 주느냐 그리고

설계를 내어 주실 때 비용절약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잇는 곳으로 선택을 했어요~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반드시 진행해야하는거죠

특히나 이번에 인터넷설치 신청 진행을

위하여 알아보는 과정에 알게 된 곳인데,

사이트 자체에서 정부인증된 업체라는 확인

마크가 더 신뢰가 가던 거 있죠?

LGU플러스 진행, KT진행, SKT진행 이렇게

3곳을 통한 진행이 모두 가능 해서요

그 세곳을 진행 했을 때 요금 지원, 비용할인

현금지원 부분등을 하나하나 제대로 화긴했어요~

확인 해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제가 직접 확인을 하는것 보다는 설계 진행 해 주는

상담사 분이 하나하나 비교 해 주셨거든요



인터넷설치 진행을 할 때 에도

업체를 잘 만나 설계를 제대로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이번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저희 집은 KT회선이 일단 많은데,

이런 것들을 다 확인 해 주시는 서비스가

정말 만족 스럽다 이야기 할 수 있었어요!

단순히 확인 해 준다는 것에 대한 서비스 만족을

느꼈단 것이 아니라 할인 혜택을 놓칠 수

있었던 부분이 많은데, 컨설팅 진행 할 때

결합 정리를 통하여 이런 방법으로도

이 회사에 가입 할 때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확인하여 설계해줬다는 점 때문이에요



개인적으로 제가 가입 했을 때 받을만한

현금지원 부분 부터 자체적 프로모션을 참여 할 수

있을 만한 것들도 알려주셨어요~

보통이면 조금 더 업체 측에 떨어지는 것이

많은 것을 선택 할 수 있잖아요~

그런 것들이 전혀 없었던 곳이라 보시면 돼요

그런 비교 작업들을 확실히 해 주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더 끌렸어요~

괜히 소비자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받고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면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는 곳이 아닌거죠~

이번에 인터넷설치 신청을 위하여 알아 본

가입센터가 너무 만족스러워 설계에 대한

만족도가 저도 높은편에 속해요!!



인터넷설치 가입을 위하여 현금지원 받을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모아보기로 했어요

이사를 하면서 돈 들어 갈 것들이 한 두푼이

아니기에 이렇게 현금지원 받은 거로다가

사지 못했던 가구도 같이 사려고 했거든요

다만 현금지원 받기로 했던 부분을 받지 못했을 때

드는 허탈함은 말로 표현 못 하겠죠?

사이트를 통해 확인했었던 사기사례들을 보면

저는 그런 경험을 받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 곳에서의 진행을 더욱 추진하고자 했죠

오랜 기간동안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 온

곳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설계 기분좋게

진행을 했고 서비스 가입에 대한 결합 안내도

확실하게 받아 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가족결합으로 묶어버리니 비용이

부담이 확 줄어버리더라구요~

한달이 두달이 되고 두달이 세달이되고 일년이

이년이 되어버리면 그 만한 가족결합 할인

혜택이 크단 것을 알 수 있을걸요?

제가 그렇게 생각 하고 설계를 진행하니

이득 본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지인추천을 통하여 저도 이번에 인터넷설치를

행했으니 현금지원을 받고

티비랑 묶어서 결합신청을

했으니 그 만큼 추가로 더 

받아 볼 수 있어 넘 좋아요~

설계 진행을 하면서 제가 받을 수 있는

현금지원 부분을 확실히 했기 때문에

그 금액에 대한 비용으로 뭘사야 할지 고민해야겠어요

돈이 공짜로 들어 온 셈이니까 오래 사용 할 수

있을만한걸로 보람있게 쓰고 싶네요~!!

이번에 이사를 가니 식탁을 구매하면 조금 더

오래 사용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원목 판으로 되어 있는 식탁 종류로 제대로

한 번 알아보기로 해 봐야겠어요^^

이쁜 걸로다가 알아봐야겠는걸요?!?!